캐릭터별완구 [손오공] 헬로카봇 프라우드제트 6단합체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손오공] 헬로카봇 프라우드제트 6단합체 상품구매


헬로카봇 견고한만큼 가격이 있지만 후회하지 않네요♡ | 역쉬~~카봇이예요^^
연휴가 하루 끼어있는 바람에 배송예정 보다 하루 늦게 받았는데
아이가 받자마자 너무 좋아하네요~
카봇을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이제는 제법 많네요ㅜ
근데 가격이 사악하니 사줄때 조금이나마 저렴한곳을 찾으면서
구입을 하네요^^;
이번 프라우드제트는 무려 42프로나 할인을 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고심하다가 겟!!!!!!
프라우드랑 제스티 2개가 있어서 아이들도 바꿔가면서 잘 놀더라구요^^;
변신도 간단해서 너무 좋구요~견고한건 말안해도 다 아는ㅋㅋ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카봇으로 당첨ㅎㅎㅎ


카봇 프라우드제트, 혼합 색상- 배송 (나쁨)

위에 놓인 박스가 무거운것도 아닌데.. 다른것들에 쌓여서 배송중에 이렇게 된건지 아님 배송기사님이 그러신건지 ㅡㅡ
큰 박스 안에 장난감만 덜렁 보내니 그 외에 남는 부분이 찌그러져서 이런 상태가!! 박스를 좀 더 알맞은 것으로 보내줬음 좋겠음

– 상품 (보통)

프라우드 제트 이 상품만 봐서는 괜춘,,,
그러나!!!!!!
아래 어떤 분 말씀처럼 카봇이 어느새 상술 만화가 되어서 시즌별로 서로 결합해야하는 꼼수가 대놓고 티가 나고 갈수록 산으로 가는듯한 내용과 새로운 장난감을 만들어 내기 급급하게 보임.

– 가격 (좋음)

롯*마트의 토이*** 8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마트보다 약30% 정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가격은 만족 만족!! 총알배송의 기쁨은 덤으로!!

– 아이의 흥미 (좋음)

엄마의 입장에서는 등골 브레이커 카봇…
아이한테는 혁신적인 장난감
프라우드제트, 스타블래스터, 하이퍼빌디언
어찌보면 단계별로 변신이 가능하기에 아이들이 조합하는 재미로 집중도가 최고!! (그래도 애들이 대충 올려놓은 듯한 하이퍼 빌디언은 좀 억지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라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

총평은 카봇이 얄밉다는거??? 으헝 ㅠㅠ
애들을 대충 올려놓은듯한 하이퍼 빌디언은 좀 억지같은 느낌..카봇!! 초심으로 돌아가서 굳이 여러개 합체 하지않더라도 하나를 제대로 만들어줬음 하는 바람이.. 그래도 시즌 5가 지나면 시즌 6이 나오겠지….. 하.. 이러려고 카봇 보여줬나 자괴감이………


카봇 프라우드제트, 혼합 색상손자가 원하던 로봇셋트를 하나씩채위주니 너무좋아하고 뽀뽀와 허그가 무한반복하며 좋아하니 할머니인. 저로써는 쁘듯하고 좋았읍니다.


카봇 프라우드제트, 혼합 색상잘 받았습니다. 로켓배송이고, 오프라인보다 가격도 많이 저렴해서 좋아요. 제품도 하자 없는 걸로 받아서 안도했습니다. 불량이 있는지 보느라고 변신합체 해 보니 집에 있는 에이스나 케이캅스에 비해서 너무 복잡해진 것 같아요. 아직 아이에게는 보여주지 않았지만 다섯살 아이가 하기에는 상당히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스타블래스터는 다른 곳에서도 잘 분리된다는 평을 봤는데 여기도 그런 평이 많네요. 스타블래스터는 안좋은 평이 많아서 저는 프라우드제트만 일단 샀습니다.


카봇 프라우드제트, 혼합 색상헬로카봇 덕후 아들땜에 새시즌 신제품 나올때마다 구입해요… ㅠㅠ
마트에서 일단샀는데 쿠팡에들어와보니 25000원가까이 차이나길래 죄송하지만 마트에서 환불하고 다시쿠팡에서 샀어요 ㅡㅡ;;
배송은 다음날이면 오니까 아들도 가다려준다고 하고..
(전날 저녁9시넘어서 주문하고 다음날 낮1시전에 받았어요)
다른 사이트 철두철미하게 비교안해봤지만 여기가 제일 저렴한거같더라구요.. (제가 알아본것 중에는..)

오늘 스타블래스터도 선물받고는 이거랑 합체하고 분해하고 변신하고 몇시간을 가지고 노네요..;;
개인적으로 스타블래스터가 조작이 좀더 복잡하고 뾰족한게있어서 어린연령대아이에게는 프라우드제트가 더 나은거 같아요^^ (그런데 둘중 하나를 사면 어짜피 다른하나도 사달라고는 할거 같아요 합체시킨다고..;;)


[손오공] 헬로카봇 프라우드제트 6단합체 상품구매


The post 니트쇼핑몰|[손오공] 헬로카봇 프라우드제트 6단합체 헬로카봇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