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해본 여성워커,부츠 스판 롱부츠 JLBULL3000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금액
39,900원 굿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스판 롱부츠 JLBULL3000 상품구매


좋아요 핏이 진짜!! | 지퍼가 전체 지퍼가 아니라
발목에만 있어서 발목을 잘 잡아줘요~
전체지퍼는 발목이 조금 구김이 많은데 이거는 스타킹처럼 날씬하게 표현되네요^^
특유의 구두 냄새는 좀 있네요 ㅠㅠ 그래도 제가 딱 원하던 롱부츠였어요 ~ 뒤에 끈으로 조여도 흘러내리진않아요~
스판끼가 적당하 있어서 좋네요 ㅎㅎ


괜찮아요 | 진짜 좋아요
고민하다가 베스트에 올라와있는 12000원? 하는 제일 싼거랑 같이 시켰는데 확실히 비싼값을하네요! 12000원도 좋긴 했는데 확실히 핏이 완전 달랐어요.

사이즈: 245시켰는데 정사이즈인것 같아요.

핏: 저는 주름 하나도 안잡히고 딱 달라붙었어요. 맨살에 조금 내려오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무릎아래로는 안내려왔어요.

착용감: 그리고 굽이 높지 않아서 불편하진않고 다만 발 윗창? 이 딱딱해서 조금 아프네요. 근데 그래도 불편하진않아요!

재질: 안에 기모는 없어서 따듯한편은 아닌데 그래도 춥다는 느낌은 한번도 안받았어요!


스판 롱부츠 JLBULL3000, 블랙, 250쏙쏙 잘 신기네요 제 키가 175정도 되는데 무릎 위쪽까지 올라옵니다 옆에 지퍼 덕분에 벗기도 편해요 앞코가 뾰족한 것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


스판 롱부츠 JLBULL3000, 블랙, 240가격이 사악하지만 굽낮은 부츠 찾느라 애먹었어요 모양은 이쁩니다 따뜻해요
근데 굽이 얄쌍하게 있는거 찾으시면 비추 그리고 중국산인게 걸리긴 하지만 급하게 산거라 샀는데 후회는 안해요


스판 롱부츠 JLBULL3000, 블랙, 245정사이즈입니다♡
스판끼도 너무 좋고
다리가 날씬해보여요
가격대 가성비 굿~
배송도 빨랐습니다


스판 롱부츠 JLBULL3000 상품구매


The post 스판 롱부츠 JLBULL3000 5만원대선물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